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 # PC버전으로 스마트폰 게임하기 가능해지는 요즘! 이제 팔라독 플래쉬게임을 즐길 수가 있어서 별도로 설치가 필요없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건 저장/불러오기 기능이 있기 때문에 정말 잘되어 가고 있는데 본의 아니게 자리를 일어나야 할 상황이 온다면 정말 좋은 기능이 될 것인데요. 아무튼 그런 것도 있고요.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저사양의 환경에서도 무난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쉬는 시간에 틈이 날 때면 가끔씩 저도 하는데 재미있어서 중독성이 넘치는군요.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초반에 인터페이스 및 조작키 안내가 나옵니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보시면 하나하나 자세한 것까지 다 안내되고 있습니다.
저장슬롯은 참고로 3개가 제공이 되고 있네요. 여러 개가 주어지는 만큼 원하는 데이터를 기록해놓을 수가 있습니다.
초반에 스토리가 전개 되는데요. 보시면 그렇게 복잡하지도 않고 알차면서도 재밌습니다. 뭐 어느날 갑자기 좀비들의 습격을 받았다는 그런 내용인 것 같네요.
그러다가 갑자기 영웅이 나타났으니 그의 이름은 바로 팔라독이었다는 그런 말인 것 같습니다.
저도 사실 영어를 몰라서 여기에서 해석이 되는 것은 퓨쳐라고 미래라는 걸 뜻합니다.
이상한 장난감 조랑말 같은 걸 타고 뿅망치 주먹모양 같은 걸 창으로 적들을 무찌르는 무기로 사용하는 것 같네요.
보면 평화로운 동물들의 나라에 어떤 용 같이 생긴 괴물이 혀로 그들을 괴롭히고 있네요. 아무튼 저런 마왕 같이 생긴 악들이 쳐들어왔다는 스토리는 변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설정도 자기 마음대로 수정할 수 있는 부분도 있고 플레이하면서 또 상점에 들러서 원하는 장비를 맞춰서 더 나에게 맞는 캐릭터로 만들어 나갈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건 전략도 필요하고 아주 또 재밌는 게임이라고 할 수가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