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드 플래시 게임 [ sinjid ]








신지드 플래시 게임 [ sinjid ] 이건 정말 오랜만에 해봐서 그런지 추억이 새록새록 나덥니다. 왜냐면 이거 제가 하루에 10시간씩하면서 클리어하곤 했었거든요. 이거 유리병 노가다가 최강이었는데 말이죠. 다른 작품들과 다르게 남다른 재미를 주고는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엄청난 중독성과 계속해서 해야 한다는 노가다성이 많이 때문이지요. 그래도 너무 재밌어서 다 용서가 됩니다. 이거 스킬을 하나씩 다 배워가야겠다는 느낌이 너무 좋아서 계속 해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암튼 재밌습니다.

 

 

 

 

 

 

 

 

 

 

 

 

 이거 다양한 색상의 전사를 선택할 수가 있는데 닌자와 같은 분위기를 풍기네요. 어떤 것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능력치가 달라지는 부분이라 중요하긴 합니다. 하지만 나중에 가면 다 거기서 거기인 기분입니다.

 이건 역시나 무기와 다양한 스킬들을 사용하는 재미가 넘칩니다. 그런데 이런 버전 말고 시리즈로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이것도 재밌고 다른 신지드도 재미나고 그래요.

 그보면 무기가 정말 레어한 거도 많거든요. 마나도 사용하고 다양한 스킬들도 사용하면서 그런 재미로 이걸 계속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모두 재밌게 전사의 그림자 게임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거 시간떼우기 좋은 게임이라는 것은 해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다 공감을 할 것 같네요.




재밌는 슈팅게임 모음